공개 공지, 공지란 것을 만들어 보자 2019/12/31 16:24 by 채널 2nd™

1. 기본적으로 차단 따위는 없음.

단 하나의 예외는 송두율인가 뭔가 하는 이상한 수학자 코스프레한 사람임.

2. 어이없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어떤 소리라도 다 받아 줌

내가, 유쾌/통쾌/상쾌의 삼쾌다~

3. 굳이 공지란 것을 쓸려니 공지할 것이 없...

4. 로그인, 비로그인 '차별'없음.

5. 내가 다른 글에 단 글은 예정에 없이 삭제될 수 있음.

특정한 조건이 하나 있는데 ... 그 조건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음. <-- 인육 수색대 출신이라면 ㅋㅋㅋ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임둥~

6. [[가뭄에 콩 날 정도겠지만]] 링크는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.

해도 알려줄 의무는 없고 안해도 알려줄 의무는 없음.



다른 공지거리가 생기면 더 추가될 수 있음.

위의 공지는 2015 년 08 월 22 일 기준임... 총 6 항목.


===

2015 년 08 월 23 일 한 줄 더 추가

>> 저 자신을 보완하려고 다른 사람의 말 상대를 하는거지 남의 말에 예 그렇군요 하려고 이 블로그를 만든건 아닙니다. 그건 블로그를 하는 모든 사람의 공통점입니다.

참 좋은 말인 것 같아서 '무단으로' 훔쳐 왔다.

((인육 수색대 등판해라~ 어디서 훔쳐 왔는지 찾아봐라~~))

아, 나도, 남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과 관련해서 몹씨 기분 나쁜 적이 있었다.

6.25 사변이라고 할 것인가, ((국제적인 공인 명칭으로)) 한국 전쟁이라고 할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 <-- 어떤 놈이 사건 이름에 날짜를 집어 넣는게 어디 있냐고 그랬던 것으로 기억한다.





공개 권력이 무섭거나 겁나게 좋거나 2019/07/01 01:41 by 채널 2nd™

'황교안 아들 특혜채용 의혹’ 수사 착수

출처 : http://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9/06/30/2019063000358.html


검새 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하긴 뭐, 21 세기가 오기도 전에 이미 자빠져 있었던 것들인데

지들이 무슨 수사에 착수를 하든 말든 내가 뭔 힘이 있겠나.

(박원순이라고 하는 ㅋㅋㅋ 우덜 남조선의 수도 쎄울에서 김일쉥이 만세를 불러야만 진정한 민주 주의 국가가 된다고 했든가 그런 새끼도 애새끼 관련 재판하는 와중에 "대충" 뭉개는 새끼들이)



웃대가리가 물어~라고 항께로

무조건 반사적으루다가 달려들어 물어 뜯는 것 보소~


아주, 잘 키운 개새끼, 제대로 못 키운 열 사람 새끼 안 부럽것소잉.



끗발 좋을때 -- 양키들 센스로는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고 한다든가........ 나야 제트 엔진 돌려서 그딴 물 따위 패스하겠구만.

오늘도 야근하면서 열심히 내사하셔~


역시 개새끼는 물어~라고 시켰을 때 콱! 물어 버려야 우리 개새끼제.

아믄.



아니야?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