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 신공지, 2020-11-17 2021/12/31 22:56 by 채널 2nd™


1. 기본적으로 차단 따위는 없음 -- 예외: 수학자 코스프레하였던 사람인데 이제는 이름이 전혀 기억나지 않는..ㅠㅠ << 그런데, ㅠㅠ, 차단 리스트가 점점 늘어날 모양. 이런게 내가 원했던 세상인가 하지만,,,,


2. 어떤 소리라도 다 받아 줌 -- 그 어떤 소리 때문에 뒤통수 깨지면 그건 늬 책임.


3. 로그인, 비로그인 '차별'없음.


4. 링크는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-- 뭐, 대단하다고 ㅎㅎ



===

차단의 예외(1)를 정한다.

애국보수행동강령이라는 놈인데, 해당 닉(Nick)을 누르면 특정한 사이트로 이동한다.
'내용'에 달린 "비공개 덧글입니다." 정도는 애교로 봐줄 만한데....
HyperLink를 왜곡(?)해서 사용하는 짓거리는 참을 수 없다.
잘 모르면 비워 놔도 되는데, 굳이, 뭔가를 집어 넣어놨다는 점에서 몹씨도 괘씸하게 생각되어서, 그만 너, 차단!

차단의 예외(2)를 정한다.

매크로 앵무새는 바로 골로 보내 버린다. 더 이상의 '사유' 설명 따위는 불요.





공개 우덜 남조선의 개돼지들의 선두는? 2020/11/23 01:20 by 채널 2nd™

4050이 주요한 역할을 했다

출처: https://www.chosun.com/politics/assembly/2020/11/22/VCBZQ6WBSNBATOEWYWJJC2QNGI/

과연 그러하다.

우덜 남조선의 개돼지들화(化)의 선구자 -- 말 달리던 선구자는 쪽바리들의 컨셉이라면서요? ㅋㅋㅋㅋ -- 답다.



우덜 남조선의 4050 개돼지 새끼들아, 반성하고 있냐?
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