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 공지, 공지란 것을 만들어 보자 2019/12/31 16:24 by 채널 2nd™

1. 기본적으로 차단 따위는 없음.

단 하나의 예외는 송두율인가 뭔가 하는 이상한 수학자 코스프레한 사람임.

2. 어이없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어떤 소리라도 다 받아 줌

내가, 유쾌/통쾌/상쾌의 삼쾌다~

3. 굳이 공지란 것을 쓸려니 공지할 것이 없...

4. 로그인, 비로그인 '차별'없음.

5. 내가 다른 글에 단 글은 예정에 없이 삭제될 수 있음.

특정한 조건이 하나 있는데 ... 그 조건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음. <-- 인육 수색대 출신이라면 ㅋㅋㅋ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임둥~

6. [[가뭄에 콩 날 정도겠지만]] 링크는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.

해도 알려줄 의무는 없고 안해도 알려줄 의무는 없음.



다른 공지거리가 생기면 더 추가될 수 있음.

위의 공지는 2015 년 08 월 22 일 기준임... 총 6 항목.


===

2015 년 08 월 23 일 한 줄 더 추가

>> 저 자신을 보완하려고 다른 사람의 말 상대를 하는거지 남의 말에 예 그렇군요 하려고 이 블로그를 만든건 아닙니다. 그건 블로그를 하는 모든 사람의 공통점입니다.

참 좋은 말인 것 같아서 '무단으로' 훔쳐 왔다.

((인육 수색대 등판해라~ 어디서 훔쳐 왔는지 찾아봐라~~))

아, 나도, 남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과 관련해서 몹씨 기분 나쁜 적이 있었다.

6.25 사변이라고 할 것인가, ((국제적인 공인 명칭으로)) 한국 전쟁이라고 할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 <-- 어떤 놈이 사건 이름에 날짜를 집어 넣는게 어디 있냐고 그랬던 것으로 기억한다.





공개 공화국 만세~ 남조선 간나 새끼들이 굽혔네 2018/05/24 01:38 by 채널 2nd™

풍계리 가는 기자단, VIP 수송기 타고 방북…비용은 얼마 들까


http://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8/05/23/2018052302172.html


짱깨 나라에 가서 대기선 타고 있다가 안 뚫리던 길은 포기하고

앗사리

>> 남측 취재진은 23일 성남 비행장에서 정부 수송기를 타고 원산 갈마 비행장으로 이동할 예정


서울 공항에서 바로 다이렉트로 가분다고 한다.


아니...

핵의 ㅎ도 모르는 우덜 남조선의 기자 동무들이 거기 가서 대체 뭘 한다고..??



나 참 원




덧.

>> 현재 미국은 북한을 경유한 모든 비행기는 180일 동안 미국에 착륙할 수 없도록 규정한 대북제재 행정명령을 작년 9월 발표한 상태다. 민간항공사의 항공기를 이용하면 해당 항공사의 비행기는 6개월간 미국에 착륙을 못한다.

그런걸 피해 가려고,,,,

정부기를 쓴다니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참 대단한 정부 나셨다, 그죠~??



덧.

>> 합리적인 수준에서 수송기 비용을 내게 될 것

이 정도 비용은 걍 울 이니찡한테 청구해부러~

이니찡구 레베루면 그 정도는 가배얍게 처리해 불 수 있잖여..>??


그랴 안 그랴..?
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