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 공지, 공지란 것을 만들어 보자 2018/01/01 13:52 by 채널 2nd™

1. 기본적으로 차단 따위는 없음.

단 하나의 예외는 송두율인가 뭔가 하는 이상한 수학자 코스프레한 사람임.

2. 어이없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어떤 소리라도 다 받아 줌

내가, 유쾌/통쾌/상쾌의 삼쾌다~

3. 굳이 공지란 것을 쓸려니 공지할 것이 없...

4. 로그인, 비로그인 '차별'없음.

5. 내가 다른 글에 단 글은 예정에 없이 삭제될 수 있음.

특정한 조건이 하나 있는데 ... 그 조건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음. <-- 인육 수색대 출신이라면 ㅋㅋㅋ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임둥~

6. [[가뭄에 콩 날 정도겠지만]] 링크는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.

해도 알려줄 의무는 없고 안해도 알려줄 의무는 없음.



다른 공지거리가 생기면 더 추가될 수 있음.

위의 공지는 2015 년 08 월 22 일 기준임... 총 6 항목.


===

2015 년 08 월 23 일 한 줄 더 추가

>> 저 자신을 보완하려고 다른 사람의 말 상대를 하는거지 남의 말에 예 그렇군요 하려고 이 블로그를 만든건 아닙니다. 그건 블로그를 하는 모든 사람의 공통점입니다.

참 좋은 말인 것 같아서 '무단으로' 훔쳐 왔다.

((인육 수색대 등판해라~ 어디서 훔쳐 왔는지 찾아봐라~~))

아, 나도, 남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과 관련해서 몹씨 기분 나쁜 적이 있었다.

6.25 사변이라고 할 것인가, ((국제적인 공인 명칭으로)) 한국 전쟁이라고 할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 <-- 어떤 놈이 사건 이름에 날짜를 집어 넣는게 어디 있냐고 그랬던 것으로 기억한다.





공개 [단독] 내년부터 오토바이도 배기가스 검사 받는다 2017/05/22 01:00 by 채널 2nd™

>> 천 만대가 넘는 승용차보다 218 만대에 불과한 오토바이의 대당 배출량이 더 많

출처 : http://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7/05/21/2017052101929.html

뭔 조사를 어케 했는지는 몰라도 ㅋㅋㅋ 조사를 위한 조사를 한 것만은 아니길 바랄 뿐이다.




여튼 이 문제의 기계는

>> 오존의 원인이 되는 배기 가스는 오토바이도 차량 못지 않습니다

라고 하니, 여기에다가 ㅋㅋㅋ "미세 먼지"까지도 엮어서 앗사리 오토바이가 길거리에 굴러 댕기지를 못하게 해불자.




참고로, 난 SUZUKI라든가 HONDA 따위의 오토바이는 간지나나고 생각하지만

대림 100 씨씨 오토바이는 거지들이나 타는 민폐 오토바이라고 생각하는 -- 뼛속까지 친환경주의자다.



오토바이의 씨를, 이번 기회에, 영영, 말려 버리자!!!!

(단, 일제 오토바이와, 독일제 오토바이, 그리고 이탈리아제는 제외다~)




진짜, 진짜, 진짜 친환경적인 오토바이는 안 나올려나...

이제, 전기 오토바이로 다들 고고씽해야 하나.





덧.

그래도 "양심"(? 아니 공무원 새끼가 양심이란게 있다더냐? 영혼조차도 없는 놈들이...........)은 있었는지

>> 다만 서민 부담을 고려해 내년 출시 오토바이부터 적용하는 방안을 우선 검토하고 있

단다.


요새 '신차'들은 얼마나 깨끗한데.. 막 유로 2016 규정도 만족하고 막 이러는데,,,,,,,,,,,,,,,, 엄한데 힘쓰는 듯.


오히려 오래된 것들을 적폐로 정하고 조사부러야지.

뭔, 일의 순서가 이래..?

다마쿠스인가 뭔가 환경 검사 제외해 줄테니, 앞으로 생산 10 년 연장시켜줄께..?

이 정도 끕인데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