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 세상에 개뼉다귀같은 "법"도 다 있네 2021/09/06 00:28 by 채널 2nd™



택시 기사들과 말다툼을 벌이며 거친 말과 행동을 한 혐의 << 근데, 이거 '입증'됩니까? 그냥 "혐의" 아닙니까??

출처 :: https://www.chosun.com/national/regional/gangwon/2021/09/05/3KJHMXJXDJA65MVYNREGGQJRB4/


천하의 쓰레기 택시 기사들과 '말다툼'을 했다..?

그래서 '경범죄' 처벌법의 대상이 된다................

오호~

요런 신기 방기한 법이 다 있네.


우와....

나는 조선에 이런 법이 있는 것에 놀랬다. << 알고는 있었지만, 좋은게 좋은거라고, 대충 "완전" 사문화된 줄 알았는데.......................

내가 술 쳐 먹고, 고성 방가라도 하면 바로 잡아 넣을 각?

(사실 술 쳐 먹고, 도랑에 굴러 떨어져서, 대가리 터져서, 고래 고래 고함을 지른 적이 여러번 있는데 ㅎㅎ)






덧.

>> A 씨가 음주 운전을 했지만 체포 시점과 범행 시점이 20 분 가량 차이 나고, 장소도 범행 장소에서 상당히 떨어져 있어 현행범에 해당하지 않는다

무슨 그 예전의 어떤 딴따라가 생각나는 대목.

그러니까, "현행범"은 될 수 없다는 거.

앞으로 술 쳐 먹고 운전하다가 짭새들에게 잡히면 절대로 현행범이 되지 않도록, 일단 토껴야 할 모양.

반대로, 짭새들은 일이 늘어나겠네.

일단, 드론을 띄워서 ..... 주변에서 사고칠만한 새끼들을 싸그리 그물망으로 잡아 들인 다음에 ㅋㅋㅋㅋ


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, 대체, 어떤 전관을 썼길래 ㅋㅋㅋㅋ

공무 집행 방해 혐의도 다 깨부시고, 고작 경범죄로 땡을 쳤는지,,,,,

부럽네.

((부러우면 진다는데, 부러우면 진다는데....)


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