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개 현 검찰총장이 뉴스에 안 나온다고 "방심"을 했네 2021/09/29 04:23 by 채널 2nd™



사실상 권력자 범죄에 대한 처벌을 포기하라고 하는 것과 동일한 것임은 삼척동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

출처 :: https://www.chosun.com/national/court_law/2021/09/28/NLJVWO3UAFGOPNPLA2C5C4HFZ4/


아, 내가, 삼청동자라서 "쉽게 이해"할 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.......

무슨 소린가 하고 다시 돌아가서 보니

>> ‘검찰 개혁’ 차원에서 수사 검사의 재판 참여를 최소화하고 공판부 검사가 공판을 전담하는 ‘1 재판부 1 검사’ 제도를 추진 중

수사 검사 따로, 공판 검사 따로

이 말이구나.

댓글 중에 보니, 수사 검사는 10 명, 100 명이라고 해도, 공판 검사는 한 명으로 퉁치자(?)는 말이 있던데, 설마.... 그게 맞다면 ㅋㅋㅋㅋ 그냥 AI를 도입하는게 나을 듯하다.

검사 따위 대체 뭣에 쓴단 말이오?



한 명의 공판 검사라....

권력자 범죄 뿐만 아니라 왠만한 '대형' 범죄는 다 프리 패스가 될 모양 << 설마, 이것도 문제인이가 시켰단 말인가? 아니면 박범게인가 뭔가 하는 양아치의 "큰" 그림인가?


댓글 중에 보니, "범죄인"은 변호사를 수십명이나 돈으로 사서 대응하는데, 검새 새끼들은 공판이랍시고 딸랑 한 명이 그 긴긴 조서를 -- 대체 언 놈이 쓴거야? -- 읽고 추상같은(풉~) 판새 놈의 지랄 발광에 장단을 맞춰야 한다고 한다던데

걍, 검새를 이 참에 죄다 AI로 바꿔불자.

인력 낭비도 줄이고 얼마나 좋냐?

((기왕 하는 김에 판새도 AI로 바꿔불고......... 병신인 댓통령도 AI,,,, 아니다, 댓통령은 그냥 상징적인 존재니까 ..... 지나가는 개새끼를 한 마리 잡아다가 청와대에 두자..... 있어도 그만이고 없어도 그만인데, 있으면 자꾸 주둥이를 터니까 .... 주둥이 털 일이 없는 개새끼가 딱이지..))





덧.

지금의 검찰 총장이 뉴스에 잘 안 나온다고 해서 "일"을 안하는 줄....

조신하게 그냥 지 할일만 하는 줄 알았는데.... 뒤로는(?) 이런 어마 어마한 일을 꾸미는 줄을 몰랐네.

월급이나 축내는 검새 새끼들을 갈기 갈기 찢어 버리는 그 놀라운 스킬(..)에는 감탄할 뿐이다.

앞으로는 1 수사 1 검사 제도도 만들고 .....

1 검사 1 보좌관 제도도 만들고 << 여차하면 독고다이로 보좌관 없이 1 검사 혼자서 모든 수사를 전담하도록 하는 것도 좋겠다. 1 인 1 검사!!!!

그러고 보니, 무궁 무진한 "개혁"의 소지가 있네.


참, 검사들이 말이 많으면 안되니까

'브리핑'이라든가는 한 달에 딱 한 번만 하는 걸로 제한을 두자 << 한 번에 해야될 브리핑이 수백개가 되든 수만개가 되든 모두 모아서 한 달에 한 번!

음지에서 일해도 시원찮을 판에 툭하면 뉴스에 튀어 나와서 시끄럽게 하니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